Quantcast

유브이(UV), ‘복고 감성’ 넘치는 신곡 앨범 커버 공개… ‘진짜 옛날 사진인 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유브이 #UV #유세윤 #뮤지
 
개그맨 유세윤과 가수 뮤지가 멤버인 남성듀오 유브이(UV)가 16일 신곡 ‘조개구이’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신곡 발매 이틀 앞두고 공개된 앨범 커버 속 두 사람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연상시키는 1980년대 장발의 복고 스타일로 한껏 멋을 냈다.
 
인천 앞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잡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유브이(UV) ‘조개구이’ 앨범 커버 / 미스틱89
유브이(UV) ‘조개구이’ 앨범 커버 / 미스틱89
 
18일에 공개되는 ‘조개구이’는 두 사람의 보컬이 돋보이는 재즈풍 발라드로, 통기타 사운드와 아카펠라식 코러스로 겨울 느낌을 강조했다.  
 
사랑하는 사람이 좋아하는 조개구이를 사주러 인천으로 떠난다는 내용으로, 유브이(UV)만의 독특한 가사 해석이 인상적인 노래다.
 
한편 유브이(UV)는 이날 저녁 8시 신곡 ‘조개구이’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티저는 유세윤이 운영하는 ‘광고100’에서 만들었다.
 
2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유브이(UV)의 신곡 ‘조개구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8일 0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 2010년 독특한 음악으로 가요계에 등장하며 신선한 충격을 준 유브이(UV)는 재미는 물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