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바닷마을 다이어리’ 고레에다 히로카즈, “하정우 작품 봤다, 섹시한 배우”… ‘배우신 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바닷마을다이어리 #고레에다히로카즈 #하정우 #미쓰에이 #missA #수지 #배수지
 
12월 17일 개봉작 ‘바닷마을 다이어리’(원제: 海街 diary |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 주연: 아야세 하루카, 나가사와 마사미, 카호, 히로세 스즈, 카세 료, 키키 키린 ㅣ 수입/배급: ㈜티캐스트)는 물론 만드는 영화마다 일본 최고의 톱스타들을 캐스팅하여 화제가 된 바 있는 세계적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국내 최고의 스타 하정우와 배수지에 남다른 관심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바닷마을 다이어리’ 포스터 / 티캐스트
‘바닷마을 다이어리’ 포스터 / 티캐스트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걸어도 걸어도’를 잇는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 ‘바닷마을 다이어리’는 작은 바닷가 마을 카마쿠라에 살고 있는 ‘사치’, ‘요시노’, ‘치카’가 15년 전 가족을 떠난 아버지의 장례식에서 홀로 남겨진 이복 동생 ‘스즈’를 만나면서 시작된 네 자매의 새로운 일상을 담아낸 가족 드라마.
 
국내 언론과 평단, 셀럽, 관객들로부터 ‘올해의 영화’로 손꼽히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한국 영화와 배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지난 주말(12일,13일) 내한 당시 “한국 배우 중 시선을 사로잡는 배우가 있다면”라는 관객의 질문에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배우 하정우를 언급, “최근 하정우라는 배우가 굉장히 섹시하고 좋은 것 같다. 그의 연기가 궁금해서 작품들을 한 번에 모아 봤는데 역시나 너무 좋았다”라고 답하며 한국 영화와 배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드러낸 것이다.
 
‘바닷마을 다이어리’ 고레에다 히로카즈 / ‘바닷마을 다이어리’ 감독 인사 영상 캡처
‘바닷마을 다이어리’ 고레에다 히로카즈 / ‘바닷마을 다이어리’ 감독 인사 영상 캡처
 
또한 ‘바닷마을 다이어리’에 매료된 관객들이 “만약 한국 여배우를 ‘바닷마을 다이어리’에 캐스팅한다면”라고 질문하자, “장녀는 배두나 배우에게 부탁하고 싶다 그리고 지금 몇 살인지 정확히 모르지만 넷째 ‘스즈’역에는 김새론 배우가 연기해 주면 좋겠다”라고 대답했다.
 
더욱이 극 중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4차원의 매력을 선보인 셋째 ‘치카’역에는 배수지를 손꼽았는데 “제가 배수지 배우를 언급했더니 너무 귀여운 것 아니냐며, (일본 스탭들이) 다들 웃었다 그래도 배수지 배우가 ‘치카’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런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평소 한국 영화를 좋아하는지”라는 한 관객의 질문에는 “아주 좋아한다. 이창동 감독, 봉준호 감독, 박찬욱 감독의 영화는 꼭 챙겨본다”라고 답하며 한국 영화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로 국내 팬들에게도 인기 몰이를 한 감독인 만큼, 감독 그 자신도 한국 영화와 배우에 대한 애정과 관심으로 국내 관객들에 대한 친근감을 한껏 내비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바닷마을 다이어리’는 오는 12월 17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해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울림을 선사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