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마리와 나’ 심형탁, “에몽이는 내 최애캐, 하지만 날 사랑하는지 느껴지지 않아”…‘그래도 에몽이 최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마리와나 #강호동 #서인국 #심형탁 #이재훈 #김민재 #아이콘 #iKON #김진환 #BI #비아이
 
‘마리와 나’의 심형탁이 자신이 평소 좋아하는 고양이 로봇 도라에몽에 대해 언급했다.
 
12월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 2층 그랜드 볼룸홀에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마리와 나’(연출 김노은, 마건영, 오은샘, 정재훈, 이태희, 작가 강영미)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마리와 나’ 제작발표회에는 강호동, 서인국, 심형탁, 이재훈, 김민재,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의 김진환, B.I까지 전 출연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JTBC ‘마리와 나’는 동물과 교감하며 사는 사람들의 모습을 유쾌한 에피소드로 풀어보고, 나아가 인간과 동물이 공존하며 사는 법에 대해 고찰해 보고자 만든 예능프로그램으로 ‘출장 서비스’부터 ‘픽업 서비스’, ‘장기 서비스’까지 각자 다른 매력을 가진 동물들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색다른 교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특히 JTBC ‘마리와 나’의 관전 포인트는 마리 아빠라 불리는 8인의 출연진들의 각자 다른 동물 케어스타일과, 반려동물들과의 전무후무한 케미, 개와 고양이부터 희귀한 반려동물들의 출연으로 재미를 더한다.
‘마리와 나’ 심형탁 /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마리와 나’ 심형탁 /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이날 ‘마리와 나’ 제작발표회에서 심형탁은 “에몽이 같은 경우는 제가 평생 최애캐인 것 같다”라고 말하며 자신이 키운 미니 피그 ‘밥애큐’와 비교하는 질문에 답했다. 앞서 심형탁은 “제가 1박 2일 동안 함께 했던 주인공이 미니피그였다. 보고싶다. 밥애큐, 보고싶다”라고 밝힌 상황.
 
심형탁은 “하지만 에몽이가, 저는 에몽이를 사랑하지만 에몽이가 저를 사랑하는지는 들을 수 없다”라며 “근데 애큐는 제가 사랑하는 만큼 사랑을 주더라. 제가 사랑하는 건 똑같지만 반응이 오는 동물이라는 것, 확인할 수 있다. 그냥 1회를 보면 안다. 애큐가 얼마나 절 사랑하는지”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그럼 도라에몽보다 애큐가 더 좋냐는 질문에 아주 단호한 표정으로 “아니요”라고 답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JTBC 예능프로그램 ‘마리와 나’는 반려동물 하드케어 버라이어티로 오는 12월 16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