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진표(Kim Jin Pyo), 18일 ‘산타처럼’으로 컴백… ‘믿고 듣는 김진표 시즌송’

  • 천지현 기자
  • 승인 2015.12.15 13: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현 기자] #김진표 #KimJinPyo #김진표컴백 #산타처럼
 
특유의 솔직하고 감각적인 가사들로 오랜시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래퍼 김진표(Kim Jin Pyo)가 지난2013년에 선보인 7집 앨범 ‘JP7’ 이후 2년만에 한국 흑인 음악의 명가 브랜뉴뮤직과 손 잡고 신곡 ‘산타처럼’을 들고 대중들 곁으로 다시 찾아온다.
 
이번 김진표(Kim Jin Pyo)의 새 싱글은 ‘산타처럼’은 자신의 대표 겨울 시즌송인 ‘로맨틱 겨울’을 잇는 겨울 감성 힙합곡으로 오는 17일에서 18일로 넘어가는 자정에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
 
김진표 / 브랜뉴뮤직
김진표 / 브랜뉴뮤직

 
김진표(Kim Jin Pyo)의 이번 신곡은 김진표(Kim Jin Pyo)와 중학교 동창 친구이자 오랜 음악적 동료인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손을 잡고 진행 되었는데, 특히 브랜뉴뮤직은 김진표의 이번 곡의 발표를 시작으로 소속사가 없는 김진표(Kim Jin Pyo)를 위해 향후 긴밀한 음악적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지속적으로 김진표(Kim Jin Pyo)의 음악적 활동을 전폭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혀 앞으로 김진표(Kim Jin Pyo)가 펼쳐 나갈 새로운 음악적 행보를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신곡 ‘산타처럼’은 ‘미안해서 미안해’, ‘너는 나를’ 등을 통해 이미 김진표(Kim Jin Pyo)와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줬던 브랜뉴뮤직 소속의 히트 프로듀서 동네형, 원영현이 다시 한번 김진표(Kim Jin Pyo)를 위해 발벗고 작업한 노래로 알려지면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브랜뉴뮤직 관계자는 “라이머 대표님과 김진표(Kim Jin Pyo)씨의 오랜 인간적, 음악적 신뢰를 바탕으로 이번 신곡 작업이 시작된 걸로 안다.” 라며 “이번 곡의 발표를 시작으로 향후 브랜뉴뮤직과 김진표(Kim Jin Pyo)씨가 함께 만들어 나갈 새로운 음악적 움직임에 많은 음악팬들의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2년만에 돌아와 겨울 감성을 자극할 김진표(Kim Jin Pyo)의 신곡 ‘산타처럼’은 오는 18일 자정에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