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날씬한 도시락2’ 허경환, ‘시구 굴욕담’에 폭소…‘궁금하면 500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날씬한도시락2 #허경환
 
개그맨 허경환이 ‘시구 굴욕담’을 언급해 관심을 끈다. 
 
오는 19일(토) 방송되는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2’에 출연 중인 허경환은 “2012년 ‘꽃거지’ 캐릭터로 인기몰이를 할 당시 시구를 제안 받은 적이 있다”며 말문을 연다. 그는 “정규시즌도 아니고 플레이오프 시구 제안을 받은 터라 상당히 들떠 있었다. 평소 코미디 프로그램이 아닌 다른 행사에서는 절대 ‘꽃거지’ 분장을 하지 않겠다는 나름의 철칙이 있었지만, 영광스러운 자리였기에 기꺼이 꽃거지 분장을 하고 시구를 하려 했다”고 당시 상황을 전한다.
 
‘날씬한 도시락2’ 허경환 /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2’
‘날씬한 도시락2’ 허경환 /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2’
 
하지만 구단 측에서 돌아온 답변은 ‘No’였다. 허경환은 “구단 쪽에서 야구는 신사적인 스포츠라며 최대한 깔끔하게 의상을 차려입고 오라는 얘기를 전달 받았다”며 “선심 쓴 제안이 굴욕을 안겼다”고 씁쓸함을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날씬한 도시락2’는 ‘스타의 한 끼’, ‘방구석 다이어트’, ‘뷰티 매거진’등의 코너를 통해 생활에서 당장 적용 가능한 요리, 건강, 운동, 뷰티 카테고리의 꿀팁을 전하는 프로그램. 19일(토) 방송에서는 한국 연예인으론 최초로 미국 프로야구 피츠버그 구단의 시구를 선보인 티아라 효민의 일상과 운동법 등을 전할 예정이다. ‘날씬한 도시락2’ 본 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 SBS플러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