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윤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진면목’ 보여줘…‘목소리조차 로맨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복면가왕 #윤한
 
아티스트 윤한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진면목을 선보였다.
 
피아니스트 겸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윤한이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 달달한 보이스로 출중한 노래실력을 과시한 것.
 
지난 13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만나면 좋은 친구 산타클로스’로 등장한 윤한은 ‘8등신 루돌프’와의 1라운드 대결에서 김동률의 ‘욕심쟁이’를 열창했다. 매력적인 미성을 뽐낸 그는 ‘8등신 루돌프’와 환상적인 하모니를 완성하며 좌중을 매료시켰다.
‘복면가왕’ 윤한 / MBC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복면가왕’ 윤한 / MBC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달콤한 로맨틱 보이스에 흠뻑 빠진 판정단들은 윤한의 정체를 전혀 예상하지 못하면서도 “가면을 썼는데도 안구가 정화되는 느낌이다”, “얼굴이 잘생겼을 것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그는 유영석과 김형석에게 “노래 시작하자마자 산타크로스에게만 눈길이 갔다. 음악을 오래하신 분인 것 같다”, “음색이 따뜻하고 훌륭하다”라는 호평을 받기도.
 
이처럼 윤한은 판정단의 귀를 사로잡으며 열띤 호응을 이끌어 냈지만, 아쉽게도 3표 차이로 ‘8등신 루돌프’에게 2라운드 진출 기회를 내어주었다. 이후 솔로곡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부르며 복면을 벗은 윤한은 판정단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기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비록 가왕에 오르지는 못했지만 윤한에게 ‘복면가왕’은 아쉽지 않은 무대가 되었다. 윤한은 실력이 출중한 피아니스트로 먼저 이름을 알리긴 했지만, 지난 10월 윤미래가 피처링한 디지털 싱글 ‘Beautiful’을 발매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기도 하다. 이번 ‘복면가왕’ 출연은 윤한이 매력적인 미성의 싱어송라이터임을 대중에게 각인시키는 계기를 마련, ‘윤한의 재발견’이라는 평을 이끌어내는 등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윤한은 피아니스트, 싱어송라이터 뿐만 아니라 음악감독, 배우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