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려한 유혹’ 주상욱-정진영, 최강희 두고 불꽃 튀는 기싸움… ‘살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화려한유혹 #주상욱 #정진영
 
‘화려한 유혹’ 주상욱과 정진영이 최강희를 사이에 두고 살벌한 기싸움을 펼친다.
 
14일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김상협 김희원) 측은 진형우(주상욱 분)와 강석현(정진영 분)이 신은수(최강희 분)의 마음을 차지하기 위한 기싸움이 시작됐음을 예고했다.
 
신은수는 강일주에게 복수하기 위해 진형우와 이별을 고한 후 강석현과 손을 잡은 상황. 지난 방송에서 진형우는 15년 간 강석현에게 품었던 복수심까지 포기하고 신은수와의 행복한 미래를 꿈꾸며 해외 이민까지 결심했었는데 그녀에게 갑작스러운 이별 통보를 받고 믿을 수 없는 현실에 고개를 떨궜다.
 
‘화려한 유혹’ 주상욱-정진영 / MBC ‘화려한 유혹’
‘화려한 유혹’ 주상욱-정진영 / MBC ‘화려한 유혹’
 
이에 반해 강석현은 신은수를 향한 마음이 점점 커져가고 있다. 딸의 사고에 괴로워하는 신은수에게 적극적으로 위로해주는가 하면 그녀를 다시 비서로 받아들이고, 드레스까지 손수 준비해 파티에 초대하는 등 자신의 마음을 내비치고 있는 것.
 
15년 동안 신은수를 향해 직진 사랑을 보이고 있는 ‘순정남’ 진형우와 이리저리 휘둘리는 신은수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배려남’ 강석현의 불꽃 튀는 기싸움이 본격적으로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늘(14일) 밤 방송되는 ‘화려한 유혹’ 21회에서는 위기에 빠진 신은수를 각기 다른 방법으로 구해주는 진형우와 강석현의 모습이 안방극장을 후끈하게 달굴 예정이다.
 
강일주에게 복수하기 위해 강석현에게 더욱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신은수와 그녀에게 더욱 더 빠져드는 강석현, 그리고 이를 보며 가슴 아파하는 진형우의 삼각 러브라인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