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대한 유산’ 김태원, 8년 만의 지하철 이용에 ‘멘붕’… ‘매일 타도 헷갈리는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위대한유산 #김태원
 
김태원이 아들과 함께 대중교통 이용하며 부자간의 추억을 쌓는다.
 
오는 12월 10일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위대한 유산’에서는 김태원이 아들과 함께 지하철을 이용하던 중 ‘멘붕’에 빠진 사연이 공개된다.
 
‘위대한 유산’ 김태원 / 코엔미디어
‘위대한 유산’ 김태원 / 코엔미디어
 
김태원은 아들 우현이와 함께 지하철을 타고 할머니 집에 찾아가던 중 예상치 못한 상황이 연달아 발생하자 크게 당황하며 주위에 도움을 청했다. 이는 오랫동안 유명 연예인으로 살았던 김태원이 지하철을 8년만에 탔기 때문. 김태원은 아들보다 더 헤매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당황한 김태원 부자의 모습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돌발 상황이 무엇인지, 할머니 댁에는 무사히 도착 하였는지에 대한 궁금을 자아낸다.
 
한편 ‘위대한 유산’은 부모가 평생을 바친 일터에 자식이 동반 출근하면서 좌충우돌 겪게 되는 일들을 리얼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식은 부모의 직업을 함께 하며 고충을 이해하고 앞으로의 인생을 헤쳐 나가기 위한 가족의 ‘위대한 유산’을 물려받게 된다는 콘셉트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