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파더 앤 도터’ 아만다 사이프리드-러셀 크로우, 겨울 녹이는 감동 선물…‘당장 예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파더앤도터 #아만다사이프리드 #러셀크로우 #아론폴
 
올겨울 최고의 감성 대작으로 ‘파더 앤 도터’가 12월 10일(목) 오늘 드디어 개봉했다.
 
‘파더 앤 도터’는 전국민 대규모 시사회를 개최해 뜨거운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며 네이버 평점 9.4점, 다음 평점 9.6을 기록한 작품. 특히 아만다 사이프리드, 러셀 크로우, 아론 폴, 아역 카일리 로저스 주연 배우 4인방의 완벽한 연기 호흡과 조연들의 열연에 호평이 이어지고, 극장가를 감동으로 물들일 감성 대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파더 앤 도터’는 어린 시절의 상처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잊어 아무도 사랑 할 수 없는 케이티가 25년 전 아빠와의 행복했던 기억으로부터 다시 사랑을 배우는 스토리로 아만다 사이프리드, 러셀 크로우가 ‘레미제라블’ 이후 다시 만난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파더 앤 도터’ 티저 포스터 / 에이블엔터테인먼트, BoXoo엔터테인먼트
‘파더 앤 도터’ 티저 포스터 / 에이블엔터테인먼트, BoXoo엔터테인먼트
 
또한 ‘행복을 찾아서’로 전 세계를 감동으로 물들인 가브리엘 무치노 감독이 더욱 깊어진 연출로 돌아온 작품으로 한층 기대감을 더했다. 여기에 ‘불후의 명곡’에 출연할 정도로 국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전설의 가수 마이클 볼튼과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리차드 클레이더만이 리메이크한 OST ‘클로즈 투 유(Close To You)’까지 더해져 관객들에게 한층 깊은 여운을 남기고 있다.
 
전국민 대규모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따뜻한 사랑이 느껴지는 영화. 상처도 치유하는 힐링무비! - 한살***’, ‘힐링 영화로 추천! 러셀크로우 아만다 아역배우의 3박자가 참 좋다 - posi***’, ‘추운 겨울 마음에 잔잔한 울림을 주는 영화 - ej85***’, ‘웰메이드 영화 - morl***’, ‘올해 본 영화 중 너무 인상깊게 본 영화! 정말 감동적이고 잘 만들었다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영화! - hmy8***’, ‘잔잔하고 이쁘게 만든 감동 힐링 드라마! 음악까지 좋았던 영화 - free***’, '감성을 자극하는 러셀크로우의 명품연기! - leec***’ 등의 칭찬을 보내고 있으며 SNS를 통해서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렇듯 뜨거운 호평과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파더 앤 도터’는 올겨울 최고의 감성 대작으로 흥행에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올겨울 최고의 감성 대작으로 극장가를 감동으로 가득 채울 ‘파더 앤 도터’는 바로 오늘 10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