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능력자들’ 이국주, 고기덕후 김태진과 찰떡 호흡… ‘덕후는 덕후를 알아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능력자들 #이국주 #내귀에도청장치 #김태진 #고기덕후
 
대세 개그우먼 이국주가 고기 애호가로 출연해 고기 덕후와 자존심을 건 불꽃대결을 펼쳤다.
 
오는 11일(금) 방송되는 MBC ‘능력자들’에는 성룡 때문에 직장까지 포기했던 ‘성룡덕후’, 23년 동안 종이로 로봇을 접은 ‘종이로봇접기 덕후’, 고기 굽는 소리만으로 고기를 식별하는 ‘고기덕후’가 출연해 숨겨왔던 덕력을 뽐낸다.
 
바람이 불면 날아갈 듯한 가녀린 체구로 등장부터 비주얼 충격을 준 고기덕후는 15년차 관록의 록밴드 ‘내 귀에 도청장치’기타리스트 김태진(니미킴)으로 밝혀져 MC 및 패널들의 놀라움을 샀다.
 
고기덕후는 가녀린 몸매유지 비결로 하루세끼 육식을 꼽은 것은 물론, 쌈이나 밥을 고기와 함께 먹는 사람들을 채식주의자로 분류하는 등 고기덕후만의 독특한 가치관을 보여줬다. 
 
‘능력자들’ 이국주-김태진 / MBC ‘능력자들’
‘능력자들’ 이국주-김태진 / MBC ‘능력자들’
 
현장에는 연예계 대표 고기애호가로 소문난 이국주가 깜짝 등장해 덕력 검증원으로 나섰다. 이국주는 평소 한자리에서 차돌박이 6~7인분은 기본, 된장찌개와 냉면을 가볍게 후식으로 먹는다며 고기덕후 못지않은 내공을 과시하였다. 정준하 역시 이국주의 고기 사랑을 인정하며 이국주를 미스 코리아가 아닌 ‘미트 코리아’라고 불러 현장을 폭소케했다.
 
이국주는 ‘냄새와 소리만으로 부위 구별하기 테스트’로 고기덕후와 본격적인 대결에 나섰다. 이국주와 고기덕후는 안대로 눈을 가린 상태에서 서로의 고기 취향을 공유하는 등, 예상 밖의 찰떡 호흡을 발휘하여 현장에 묘한 분위기가 만들어지기도 하였다. 이 광경을 지켜보던 박나래는 마치 ‘능력자들’이 아닌 ‘우리 결혼했어요’ 녹화장 같다며 이색소감을 더했다.
 
또한 두 사람의 좀처럼 승패를 가릴 수 없는 대결로 현장 긴장감이 최고조에 이르렀다는 제작진의 후문.
 
이국주와 고기덕후 김태진의 육(肉)존심을 건 핑크빛(?) 대결은 12월 11일(금) 저녁 9시 30분에 MBC ‘능력자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능력자들’은 취미와 즐길 거리가 사라져 삭막해진 대한민국의 숨은 능력자들을 찾는 프로그램으로 편의점, 버스, 새, 막걸리 등 다양한 분야의 덕후들이 출연, 덕후들의 숨겨진 능력과 가능성을 재조명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