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넬(Nell) 김종완-방탄소년단(BTS)-백아연, 윤하 ‘허세’ 응원…‘당장 듣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윤하 #허세 #타블로 #넬 #Nell #김종완 #방탄소년단 #BTS #백아연
 
윤하의 신곡 ‘허세 (Prod. by 타블로)’에 넬 김종완, 방탄소년단, 백아연 등 스타들의 폭풍 응원이 이어져 화제다.
 
오늘(10일) 자정 윤하의 신곡 ‘허세’ 음원 공개 직후 넬의 보컬 김종완, 그룹 방탄소년단, 가수 백아연이 자신의 SNS를 통해 윤하의 신곡 ‘허세’ 스트리밍 인증샷을 공개하며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어 많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윤하 신곡 ‘허세’의 프로듀싱을 맡았던 타블로는 신곡 발표 공약이었던 윤하의 눈물 셀카를 리트윗해 윤하 신곡에 대한 응원을 전했으며, 넬(Nell) 김종완, 방탄소년단(BTS) 랩 몬스터, 백아연 등이 각각 자신들의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허세 ‘스트리밍 인증샷’을 공개하는 등 윤하 ‘허세’에 대한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윤하 ‘허세’ 응원 / 넬(Nell) 김종완-방탄소년단(BTS)-백아연 SNS 캡처
윤하 ‘허세’ 응원 / 넬(Nell) 김종완-방탄소년단(BTS)-백아연 SNS 캡처
 
특히 오늘(10일) 자정 공개된 윤하의 신곡 ‘허세 (Prod. by 타블로)’는 SNS를 통해 괜찮은 척 ‘허세’를 부리지만 이별 후 숨길 수 없는 공허함을 담아낸 감성 발라드 곡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블로의 섬세한 감성과 윤하의 애절한 보이스로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윤하는 신곡 ‘허세’ 공개 직후 엑소(EXO), 브라운아이드소울(Brown Eyed Soul), 태티서(TTS), 오혁 등과 함께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지난 달 공개한 ‘널 생각해 (Prod. by 이찬혁 of 악동뮤지션)’에 이어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음원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넬(Nell) 김종완, 방탄소년단(BTS) 랩 몬스터, 백아연의 ‘허세’ 스트리밍 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은 “꼭 들어봐야지, 고마워요”, “저도 나오자마자 스트리밍 했는데 노래 짱 좋아요”, “내 가수가 추천하는 노래라니 당연히 들어봐야지”, “우와 진짜 좋다. 윤하 허세 대박”, “훈훈한 응원, 윤하 언니 좋겠네. 허세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늘(10일) 자정 신곡 ‘허세 (Prod. by 타블로)’ 공개 후 스타들의 폭풍 응원을 받으며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는 윤하는 오는 19일(토), 20일(일) 올림픽 홀에서 단독 콘서트 ‘2015 윤하 콘서트 ‘Final Fantasy’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