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이와이제이(JYJ) 김준수, ‘기부 콜라보레이션’ 구성품 공개…‘굿즈가 다이아반지라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제이와이제이 #JYJ #XIA준수 #김준수 #이주영디자이너 #이주영 #기부콜라보
 
제이와이제이(JYJ) 김준수와 이주영 디자이너가 마련한 특급 콜라보레이션 물품이 베일을 벗었다.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는 10일 김준수와 이주영 디자이너의 기부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15일 김준수의 생일을 맞이해 1,215개 한정 제작 및 판매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3종의 티셔츠와 모자, 가방, 스카프, XIA준수의 지문이 새겨진 다이아몬드 반지, 한정판 패키지의 제작기를 담은 스토리 북, 그리고 스페셜 도네이션 파티 초대권으로 구성됐다.
 
'기부'라는 큰 테마 아래 이주영 디자이너와 손을 잡은 김준수는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미적 재능을 뽐냈다. 여기에 레이디 가가, 블랙 아이드 피스, 마릴린 맨슨 등 해외 유명 스타들과 함께한 이주영 디자이너가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세계적인 스타 두 사람이 손을 잡은 만큼, 기부 콜라보레이션 물품들의 퀄리티도 상당하다.
 
XIA준수-이주영 ‘기부 콜라보’ 구성품 / 메이크스타
XIA준수-이주영 ‘기부 콜라보’ 구성품 / 메이크스타
 
티셔츠는 킬드런 작가의 몽환적이고 세련된 터치감을 그래픽과 접목해 완성했으며, 다양한 매력을 가진 김준수의 모습을 디자인으로 전개해 감각미를 더했다. 변형이 가능한 가죽 도트백은 시아가 가지고 있는 시크함을 바탕으로 어둠 속의 별빛을 형상화해 제작했다. 스카프는 김준수의 스타일을 살리고 최신 트렌드인 프린지를 접목해 시아준수만의 시크하고 고급스런 멋을 살려냈다. 모자 역시 고급스러운 타조 가죽 텍스쳐에 아시아의 별인 시아준수를 상징한 엠블럼을 사용, 화룡점정을 찍었다.
 
특히 김준수의 엠블럼은 김준수, 이주영디자이너, 킬드런 작가, 임현승작가 4명의 아티스트와 디자이너가 서로 다른 방향에서 출발해 하나의 교차점에서 만나 탄생된 브랜드를 형상화했다. 교차점은 별의 형상으로 표현, '아시아의 별'인 김준수를 상징함과 동시에 다양한 재능이 만나 빛을 발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단연 눈에 띄는 구성품은 바로 반지다. 디자인에서 생산까지 장인의 수작업으로 제작된 실버링은 큐빅이 아닌, 다이아몬드 2개가 삽입돼 품격을 더한다. 일명 준수사이즈로 제작된 이 반지에는 더욱이 김준수의 새끼손가락 지문이 새겨져 팬들과의 영원한 사랑을 약속의 의미를 담고 있다.
 
김준수는 이번 기부 콜라보레이션에 함께한 팬들을 위해 특별한 시간도 마련했다. 오는 2016년 1월 중 뜻 깊은 일에 동참한 1,215명을 초청, 스페셜 도네이션 파티를 개최하는 것. 자세한 날짜와 장소는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김준수와 이주영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기부금은 내년부터 앙코르와트로 유명한 캄보디아 시엠립에 현지 청년들의 자립을 위한 '직업전문학교'를 세우는 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물품은 김준수의 서른 번째 생일 오는 12월 15일 낮 12시 15분(한국시각 기준) 메이크스타에서 첫 예약 판매를 오픈하며, 18일과 21일 2차와 3차 각각 저녁 8시에 구매 예약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