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예정화, 촬영장 발칵 뒤집은 ‘정체불명’ 물건…‘궁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헌집줄게새집다오 #예정화 #김구라 #전현무
 
신개념 셀프 인테리어 배틀 JTBC 신상 예능프로그램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이하 ‘헌집새집’)의 촬영 현장이 정체불명의 물건으로 인해 발칵 뒤집어졌다.
 
연예인 패널과 디자이너 패널이 한 팀을 이뤄 의뢰인의 방을 바꿔주는 대결 형식의 프로그램 ‘헌집새집’은 첫 의뢰인으로 건강미인 예정화가 방문할 것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그런 가운데 그녀의 방에서 상상할 수도 없는 어마무시한 물건이 등장해 스튜디오 전체가 초토화 된 것.
 
스튜디오에 그대로 옮겨놓은 예정화의 방을 보던 MC와 패널들은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어지러진 방 상태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어 그녀의 방을 살피던 중 침대 밑에서 거대한 칼을 발견해 2차로 충격에 빠졌다. 마치 사극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칼에 예정화는 ‘호신용 칼’이라며 변호를 해 현장을 한 번 더 기함케 했다.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김구라-예정화-전현무 / 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김구라-예정화-전현무 / 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이 외에도 예정화의 방에선 반전 물건들이 속속 등장했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납공간 없이 잔뜩 어지러져있던 그녀의 방이 연예인과 디자이너 패널의 손을 만나 어떤 변화를 맞게 될지 역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헌집새집’은 스튜디오에 연예인(의뢰인)의 방을 그대로 옮겨와 실용만점 셀프 인테리어 팁들을 전수하며 바꿔나가는 배틀 방식의 예능 프로그램. 고수들로 구성된 디자이너 팀과 센스에 일가견이 있는 연예인들이 팀을 이뤄 대결을 펼칠 예정이며 각 팀에는 정준하-박성준, 홍석천-황재근, 허경환-김도현, 정준영-제이쓴이 출격을 앞두고 있다.
 
예정화가 주장한 호신용 칼의 정체를 확인할 수 있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는 오늘(10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