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픽하이(Epik High) 타블로, 오빠 지금 연습중이다…‘D-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에픽하이 #EpikHigh #타블로 #Tablo
 
에픽하이(EPIKHIGH) 타블로가 SNS를 통해 콘서트 연습 사진을 올려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오늘 자정에 공개되는 윤하의 신곡 ‘허세’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한 타블로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계속되는 콘서트 연습에 조금은 피곤해 보이는 모습의 사진을 게재했다.
 
에픽하이(Epik High) 타블로 / 타블로 SNS
에픽하이(Epik High) 타블로 / 타블로 SNS
 
타블로는 SNS를 통해 “오징어 쓰고 새벽부터 연습중 #전설의3인조 D-2 #에픽하이 #EPIKHIGH”라는 글과 함께 콘서트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다.
 
공개된 사진 속 타블로는 오징어를 닮은 모자부터 바지까지 올 검정으로 맞춰입고 이른 시간부터 연습실에 나와 많이 피곤하고 지친 듯 보였다.
 
이를 확인한 누리꾼들은 “에픽하이 타블로, 힘들어도 화이팅”, “에픽하이 타블로, 오징어라도 오빠가 쓰면 멋있어요”, “에픽하이 타블로, 쉬엄쉬엄해요 쓰러지면 혼나요”, “에픽하이 타블로, 얼마나 멋진 무대를 보여주려고”, “에픽하이 타블로, 피곤하면 더 자고 나와도 돼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에픽하이 콘서트는 12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