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동균-이정-영지-놀자 ‘라우더스 패밀리 콘서트’, 전석 매진…‘귀이득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라우더스패밀리콘서트 #하동균 #이정 #영지 #놀자
 
12월 12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하동균, 이정, 영지, 놀자의 첫 번째 패밀리 콘서트 ‘라우더스 패밀리 콘서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콘서트를 주최하는 라우더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라우더스 패밀리 콘서트’의 전석 매진을 축하하기 위해 하동균, 이정, 영지, 놀자의 유쾌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동균, 이정, 영지, 놀자는 연습실을 배경으로 #압도적 예매율 #땡큐베리머치 등 이번 콘서트의 전석 매진을 기념하는 해시태그와 팬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재치 있는 게시물을 올렸다.
 

‘라우더스 패밀리 콘서트’ 하동균-이정-영지-놀자 / 베니카
‘라우더스 패밀리 콘서트’ 하동균-이정-영지-놀자 / 베니카
 
‘라우더스 패밀리 콘서트’는 콘서트 티켓 오픈 전부터 네 아티스트가 처음으로 함께하는 콘서트라는 사실만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 바 있다. 이번 콘서트의 제작을 맡고 있는 베니카는 오랜 기간 합을 맞춰 온 하동균과 이정의 하모니는 물론 유일한 여성 보컬인 영지의 가창력과 라우더스의 비밀병기 놀자의 모습을 한 무대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콘서트 전석 매진으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전석 매진 소식을 접한 하동균과 이정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다”며 “팬들의 기대만큼 좋은 공연으로 보답 할 수 있도록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니 최고의 콘서트를 기대해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하동균, 이정, 영지, 놀자의 ‘라우더스 패밀리 콘서트’는 오는 12월 12일 토요일 6시 30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번 콘서트의 홍보마케팅을 맡고 있는 프로스랩에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