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다니엘, 수준급 수상스키 실력…‘이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내친구의집은어디인가 #다니엘
 
TBC 예능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의 멤버들이 독일 랑엔펠트의 호수에서 수상스키를 즐겼다.
 
수상스키장에 도착한 친구들은 독특한 독일식 수상스키를 보며 “역시 독일이다”라며 연신 감탄을 금치 못했다. 먼저 수상스키장에 와 있던 유세윤은 유유히 수상스키를 즐기며 친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 개그감을 뽐냈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다니엘 /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다니엘 /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본격적으로 수상스키를 즐기기 시작한 ‘내친구집’ 멤버들은 확연한 실력 차이를 보였다. 미카엘은 시작부터 휘청거리며 주변 사람들까지 불안하게 만들었다. 이후 “이제 감 잡았다”며 2차 시도를 했지만 우스꽝스러운 자세로 물에 빠져 웃음을 자아냈다. 블레어 또한 출발하자마자 물에 빠져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장위안 역시 수상스키는 처음. 그는 ‘내친구집’ 공식 몸 개그 담당답게 시작 후 바로 물에 빠졌다. 장위안의 용기 있는 첫 도전을 지켜보던 다니엘은 망설임 없이 물에 뛰어들어 장위안을 구하면서 훈훈한 분위기가 형성되기도 했다.
 
이어 다니엘은 자신의 차례가 되자 호수를 가르며 수준급의 수상스키 실력을 뽐냈지만 누구의 관심도 받지 못해 안타까워했다는 후문이다.
 
다니엘이 수준급 수상스키 실력을 뽐냈지만 친구들에게 관심을 받지 못한 이유는 오는 12월 9일(수) 밤 9시 30분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