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쩌다 어른’, ‘4人 4色’ 어른 특강쇼 개최…‘선착순이니 달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어쩌다어른 #남희석 #서경석 #김상중 #양재진
 
김상중, 남희석, 서경석, 양재진, 중년 남자 4명의 솔직담백한 입담으로 ‘어른들의 토크’를 선보이고 있는 O tvN ‘어쩌다 어른’이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강연을 진행한다. 오는 13일(일)과 20일(일), 서울 강서구 가양동에 위치한 CJ스튜디오에서 총 4회에 걸친 ‘어쩌다 어른 특강쇼’를 개최하는 것.
 
12월 13일(일) 오후 1시에는 황교익 맛칼럼니스트가 ‘밥심’을 주제로 음식으로 엿보는 인생의 철학에 대해 이야기하고, 저녁 6시에는 설민석 대표가 자리해 ‘초심’을 주제로 쇼를 이끌어간다.
 
‘어쩌다 어른’ 설민석-김대식-서민-황교익 / O tvN ‘어쩌다 어른’
‘어쩌다 어른’ 설민석-김대식-서민-황교익 / O tvN ‘어쩌다 어른’
 
12월 20일(일) 오후 1시에는 뇌과학자 김대식 카이스트 교수가 과학과 감정의 미묘한 경계를 넘나드는 ‘사랑’에 대해 신비한 이야기를 풀어놓고, 저녁 6시에는 기생충 박사 서민 교수가 기생충을 통해 바라본 인간 어른의 삶과 ‘만족’에 대해 강연을 펼친다.
 
O tvN 관계자는 “지난 9월 첫 선을 보인 ‘어쩌다 어른’의 진솔한 토크에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대를 형성하고 호응을 보내준 것에 힘입어 특강쇼를 기획했다”며 “방송 중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는 ‘한 평의 방’ 코너를 한 단계 발전시켜 ‘어쩌다 보니 어른이 된’ 시청자와 제작진, 출연자가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 주에 2회씩, 총 4회에 걸쳐 개최되는 ‘어쩌다 어른 토크쇼’는 배우 김상중이 MC를 맡아 매 회 연예인 게스트들과 80명의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대한민국 어른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오는 16일(수) 저녁 6시까지 선착순 접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O tvN ‘어쩌다 어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