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현빈, 데뷔 10주년 기념 디너쇼 및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박현빈
 
트로트가수 박현빈이 데뷔 10주년 기념 디너쇼 및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박현빈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서울 63빌딩 컨벤션센터 2층 그랜드볼룸에서 디너쇼를 개최한다. 
박현빈 / H.I ENTERTAINMENT
박현빈 / H.I ENTERTAINMENT
 
박현빈은 이날 자신의 대표곡인 데뷔곡 ‘빠라빠빠’를 비롯해 ‘앗! 뜨거’, ‘샤방 샤방’, ‘곤드레 만드레’, ‘대찬 인생’ 등의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특별한 저녁시간을 선사한다. 
 
내년 1월에는 데뷔 1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1월 2일 오후 3시와 저녁 7시 인천 남동체육관 공연을 시작으로 9일 제주도 제주아트센터(오후 3시, 저녁7시), 16일 부산 벡스코(저녁 7시), 23일 의정부 경민대학교(오후 3시, 저녁 7시), 30일 광주 문화예술회관(오후 3시, 저녁 7시) 등 총 10개 도시에서 투어 콘서트 ‘Park’s Trot’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박현빈 / H.I ENTERTAINMENT
박현빈 / H.I ENTERTAINMENT
 
특히 후배가수 윤수현은 박현빈의 디너쇼는 물론, 전국투어 콘서트 게스트로 출연해 지원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전국투어 타이틀이 ‘Park’s Trot’인 만큼, 박현빈의 색깔이 고스란히 담긴 무대로 음악 팬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는 각오다.
 
박현빈은 소속사를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 10년 간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활동에 대한 청사진을 그릴 콘서트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10년간 함께 동고동락한 팬들에게 뜻깊은 공연이 되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수현 / H.I ENTERTAINMENT
윤수현 / H.I ENTERTAINMEN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