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지연, 깊숙한 옆트임에 ‘극세사 각선미’ 과시…‘호피무늬 드레스도 무난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차지연
 
차지연, 깊숙한 옆트임에 ‘극세사 각선미’ 과시…‘호피무늬 드레스도 무난히’
 
뮤지컬 배우 차지연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차지연의 화보가 재조명 받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캣츠걸이 2연승에 성공하며 그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으며 네티즌들은 캣츠걸이 뮤지컬 배우 차지연이 아니냐는 의심을 시작했다.
차지연 / 온라인 사이트
차지연 / 온라인 사이트
 
이에 차지연이 과거 공개했던 섹시 화보 속 모습이 재조명 받고 있으며 차지연은 호피무늬 맥시 드레스를 입고 깊이 파인 옆트임에서 보이는 다리 각선미가 아찔해 시선을 끌고 있다.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는 그의 모습과는 반대로 세련된 섹시미를 풍기고 있는 그의 화보는 단숨에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으며 구릿빛 피부와 넘치는 볼륨감을 자랑했다.
 
한편 차지연은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캣츠걸 유력후보로 점쳐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