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열음, ‘Q&A’ MV 속 사랑스러운 모습…‘청순미 잔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이열음 #세븐틴 #에일리 
 
배우 이열음이 세븐틴 ‘Q&A’의 여주인공을 발탁됐다.
 
4일 세븐틴은 디지털 싱글 ‘Q&A’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서 맹활약을 하며 호평을 받았던 이열음이 여주인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열음 /  열음 ENT
이열음 / 열음 ENT
 
이열음은 JTBC ‘더 이상은 못 참아’로 데뷔해 KBS 드라마 스페셜 ‘중학생 A양’, tvN ‘고교처세왕’ 등을 통해 서서히 얼굴을 알려왔으며 올 한해만 해도 SBS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KBS1TV ‘가족을 지켜라’,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 출연해 드라마, 광고 등 각 분야의 연이은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여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서울에 있는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Q&A’ 뮤직비디오는 연인의 마음을 쟁취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연애능력고사를 준비하고 있는 남자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이열음은 자신의 마음을 몰라 주는 남자친구에게 귀여운 투정을 부리는 모습들을 사랑스럽게 표현해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남녀 사이의 풋풋함을 담아낸 ‘Q&A’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열음의 모습이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이루면서 뮤직비디오를 보는 이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세븐틴의 디지털 싱글 ‘Q&A’는 지난 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이열음은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종영 후 휴식기간을 가지며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