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탑독(ToppDogg), ‘민속촌 꽃거지’로 변신…‘한 푼만 줍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탑독 #ToppDogg #탑독프로젝트
 
아이돌 탑독이 온라인 화제몰이의 아이콘인 ‘민속촌 꽃거지’로 변신했다.
 
12월 7일(월) 저녁 7시에 방송되는 MBC뮤직 ‘탑독 프로젝트’ 5회에서는 유튜브 스타 꽃거지와 함께 길거리 구걸에 나선 탑독 멤버들의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평소 아이돌답지 않은 과감한 행동으로 ‘오늘만 사는 아이돌’이라 불리던 탑독은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대중에게 강렬하게 기억되고, 오래 사랑받는 ‘장수돌’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이슈를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이든 하겠다고 선언했다.
 
‘탑독 프로젝트’ 탑독(ToppDogg) / MBC뮤직 ‘탑독 프로젝트’
‘탑독 프로젝트’ 탑독(ToppDogg) / MBC뮤직 ‘탑독 프로젝트’
 
그 선언대로 이번에는 최고의 예능돌로 거듭나기 위해 민속촌을 찾아갔고, 민속촌 스타들 중 가장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꽃거지를 만나 구걸교육을 받았다. 꽃거지는 인터넷 상에서 ‘민속촌 꿀알바’로 유명세를 떨친 바 있는 민속촌의 인기 캐릭터다.
 
갑자기 길바닥에서 구걸하게 된 탑독은 바로 적응모드로 돌입해 꽃거지를 능가하는 능청스러움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즉석 트로트 공연을 선보이며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탑독은 원조 ‘민속촌 꽃거지‘의 자리를 위협할 만큼 기세등등하게 구걸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슈몰이를 위한 탑독의 좌충우돌 민속촌 습격기는 12월 7일(월) 저녁 7시 MBC뮤직 ‘탑독 프로젝트’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