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일리-자이언티, 지누션 3차 게스트로 참여… ‘초호화 라인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지누션 
 
지누션 첫 단독 콘서트 ‘지누션밤’의 3차 게스트 라인업이 공개됐다.
 
YG 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5일 오후 2시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지누션밤’ 3차 게스트 라인업 포스터를 통해 ‘자이언티’와 ‘에일리’가 게스트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지누션은 지난 1, 2차 게스트 라인업 포스터를 통해 에픽하이, 세븐, DJ DOC, 엄정화, 송민호와 B.I, 바비 등 초특급 게스트들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자이언티, 에일리까지 추가되면서 이번 콘서트는 그야말로 K팝 축제 수준의 쟁쟁한 가수들이 출연하게 됐다. 
지누션 콘서트 포스터 / YG 엔터테인먼트
지누션 콘서트 포스터 / YG 엔터테인먼트
 
현재 새 앨범 준비를 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는 지누션이 올 한해 얻은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하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90년대를 휩쓸었던 ‘말해줘’, ‘전화번호’, ‘A-YO’ 등 당시 히트곡들을 비롯해 2015년 신곡 ‘한번 더 말해줘’, 또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무대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지누션이 데뷔 18년만에 여는 첫 단독 콘서트 ‘지누션밤’은 오는 12월 13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