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클릭비(Click-B), 13년 만에 화보 나들이…“다시 뭉치는 데 13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클릭비 #ClickB
 
얼마 전 재결성한 ‘아이돌의 조상’ 클릭비가 패션지 ‘그라치아’와 만났다.
 
13년 만에 다시 모여서 화보를 찍게 된 기분을 묻자 김상혁과 오종혁은 “어렸을 때는 화보 촬영이 너무 잦아 그 소중함을 잘 몰랐어요. 오늘 이렇게 오랜만에 모이니까 정말 재미있네요. 이젠 7명이 다 같이 하는 거라면 뭐든 다 좋아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클릭비(Click-B) / 그라치아
클릭비(Click-B) / 그라치아
 
현재는 콘서트 준비에 여념이 없다고. “사실 지난 추석 때 ‘심폐소생송’이 방송되고 생각보다 반응이 너무 좋았거든요. ‘방송활동을 좀 해야 하는 거 아닐까’하는 흔들림도 있었지만 결국엔 원래 계획대로 팬들과 만나는 데 집중하기로 의견을 모았죠. 방송을 한다면 더 많은 대중들과 만날 수는 있겠지만 멤버들 모두 지금껏 기다려준 팬들과 만나는 게 먼저라고 생각했어요.”
 
특히 김상혁은 베이스 연습으로 손가락에 굳은 살까지 생겼다고. “특히 저는 음악하고 떨어져 지냈던 시간이 길었잖아요. 다른 멤버들은 13년 전부터 지금까지 쉼 없이 발전해 온 것 같은데 저는 그 당시에서 멈춰버린 채 아니 그때보다 더 퇴보한 채로 지금 이 순간을 맞이한 느낌인 거예요. 그렇다고 제가 음악 외의 일에 있어서도 나태하게 지낸 건 아니지만요. 뭐든 열심히 해야죠. 사람들에게 밝고 활기찼던 예전의 제 모습을 다시 보여 주고 싶어요.”
 
앳된 10대 소년에서 서른 중반의 어른 남자로 돌아온 클릭비의 화보와 인터뷰는 12월 5일 발행되는 ‘그라치아’ 12월 2호(통권 제 68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