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타투’ 서영, 온몸을 타고 흐르는 섹시한 ‘드래곤 타투’ 공개…‘아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타투 #서영
 
타투와 스릴러라는 이색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타투’(제공 (주)두타연, 제작 (주)다세포클럽, 감독 이서)가 타투매니아 '구찌'역으로 등장한 배우 서영의 아찔하고 섹시한 전신 타투를 공개했다.
 
이름하여 '드래곤 타투'. 그녀는 기존 영화 속에서 어떤 여배우도 하지 않았던 전신 타투를 3-4시간에 걸친 노력 끝에 완성, 이 하나의 씬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기자간담회 당시에도 전한 바 있다.
 
영화 ‘타투’는 말 못할 상처로 비운의 타투이스트가 된 수나(윤주희 분)가 자신을 가해한 범인 지순(송일국 분)을 우연히 고객으로 만나면서 시작되는 질긴 악연을 숨막히게 그린 영화. 제목에 걸맞게 영화 속에는 다양한 ‘타투’가 등장한다. 그 중에서도 타투매니아 ‘구찌’(서영 분)의 쇄골부터 발목까지 전신을 휘감는 '드래곤 타투'는 단연 최고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타투’ 서영 / ㈜다세포클럽, ㈜두타연
‘타투’ 서영 / ㈜다세포클럽, ㈜두타연
 
극중 구찌는 수나에게 타투를 받고 돈 되는 거물들이 그녀를 찾아오기 시작하자 수나의 타투를 '행운을 부르는 타투'라 부르며 그녀의 단골고객이 된다. 자신의 인생에 방점을 찍을 마지막 화려한 피날레를 위해 수나의 타투샵을 찾은 그녀는 우연히 지순(송일국 분)과 마주치게 되고 그를 유혹하게 된다.
 
특히 타투샵의 커튼 너머로 구찌와 지순이 시선을 주고 받는 장면은 연출한 이서 감독이 감정씬 중 가장 신경을 많이 쓴 부분으로 시선 하나만으로도 섹시함을 느낄 수 있는 장면을 만들고 싶었다고 전하는 바로 그 장면이다. 이 부분에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전신 '드래곤 타투'가 등장하는 것.
 
보기만 해도 섹시하고 그 위용을 매력적으로 드러내는 그녀의 타투는 배우 서영이기에 더 빛을 발했던, 그야말로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때문에 그가 몸을 움직일 때 마다 마치 살아 움직이듯 반응하는 타투의 이미지는 보는 관객들에게 또 다른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배우 서영의 온몸을 타고 흐르는 드래곤 타투로 과감한 연기를 선보인 영화 ‘타투’는 오는 12월 10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