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셜록-유령신부’ 더 흥미진진하고 치밀해진 ‘완벽한 뇌섹남’의 컴백 ‘기대되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아 기자)  #셜록 #베네딕트컴버배치 #마틴프리먼
  
전세계적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BBC 대표작 ‘셜록’의 새로운 스페셜 에피소드인 영화 ‘셜록:유령신부’ (감독: 더글라스 맥키넌,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 마틴 프리먼, 수입/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 공동제공:㈜미디어로그)가 런칭 영상을 공개하며 2016년 1월 국내 극장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완벽하고 새로워진 티저 예고편을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 
 
‘셜록’ 베네딕트 컴버배치-마틴 프리먼 / 메가박스㈜플러스엠
‘셜록’ 베네딕트 컴버배치-마틴 프리먼 / 메가박스㈜플러스엠
전 세계가 열광하는 명품 추리극 ‘셜록:유령신부’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또 한번 신드롬을 예고한다. 영화 ‘셜록:유령신부’는 19세기 빅토리아 시대의 런던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을 쫓는 셜록(베네딕트 컴버배치)과 왓슨(마틴 프리먼)의 스릴감 넘치는 추리극.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공개된 런칭 영상을 통해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셜록’이 무엇인지 제대로 실감케한 ‘셜록:유령신부’가 긴장감 넘치는 추리와 완벽하고 치밀해진 전개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티저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셜록’ 베네딕트 컴버배치 / 메가박스㈜플러스엠
‘셜록’ 베네딕트 컴버배치 / 메가박스㈜플러스엠
‘셜록’ 마틴 프리먼 / 메가박스㈜플러스엠
‘셜록’ 마틴 프리먼 / 메가박스㈜플러스엠
‘셜록’ / 메가박스㈜플러스엠
‘셜록’ / 메가박스㈜플러스엠
이번에 공개된 ‘셜록: 유령신부’의 티저 예고편은 이 시대의 가장 완벽한 ‘셜록’이라 인정받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모습으로 시작해 몰입도를 고조시킨다. 고기능 소시오패스, 냉철하고 치밀한 카리스마로 사건을 관철하는 ‘셜록’의 눈빛과 “무대가 준비됐고, 커튼이 올라갔어.” 라는 대사는 극 중 의문의 사건과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또한 “내가 날 만들었지.”라는 강렬한 대사를 던지며, 자신감과 치명적인 지적 매력으로 무장한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셜록’은 섹시한 매력과 미스터리함을 동시에 선사하며 그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셜록’의 곁에서 사건을 조사하는 반가운 ‘왓슨’(마틴 프리먼)의 등장은 ‘셜록’과 ‘왓슨’, 두 남자의 케미가 선사하는 또 하나의 재미를 기대케한다.
 
‘셜록:유령신부’는 19세기 빅토리아 시대를 완벽히 재현함과 동시에 ‘셜록’만이 해결 가능한 전대미문의 사건을 보여주며 오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새로워진 볼거리, 전 시리즈에 등장한 반가운 캐릭터들의 새로운 모습, 이전 시리즈를 넘어 더 완벽하고 치밀해진 ‘셜록:유령신부’는 죽음만이 남긴 유일한 단서를 찾아 사건을 추리한다는 설정으로 예상을 뛰어넘는 재미와 흥미진진한 전개 그리고 긴박하고 몰입도 높은 추리극을 결합해, 전에 없던 완벽함으로 국내 및 전세계 팬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더욱 완벽하게 새로워진 명품 추리극 ‘셜록:유령신부’는 2016년 1월 국내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