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지창욱, 프로포즈 순간의 두근거림을 당신과 함께…‘블링블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지창욱
 
스타일러스 주얼리가 배우 지창욱씨가 출연하는 신규 광고영상을 선보인다.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공개되는 광고 영상은 프로포즈 순간의 두근거림과 진실함을 주제로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다.
 
이를 위해 스타일러스의 광고 모델인 지창욱씨가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직접 편지를 쓰고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장면들을 담아내어 연인들은 물론 팬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디어 마이 뮤즈’ 라는 컨셉 아래 촬영된 광고 영상은 함께 일 때 가장 빛나는 커플의 마음을 담아, 자신의 뮤즈인 사랑하는 사람과 영원히 하고픈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지창욱 / 스타일러스
지창욱 / 스타일러스
 
이는 오랜 시간, 커플 주얼리로 사랑 받아 온 스타일러스의 철학인 ‘타임리스 주얼리’의 가치를 대변하는 역할도 동시에 하고 있다. 
 
현재, 지창욱 출연 광고 영상은 홈페이지와 유투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2월 1일부터 강남대로 전광판, 네이버 배너 등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번 광고 온 에어를 기념하여 지창욱이 제안하는 ‘두근두근 로맨틱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이벤트와 함께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핑크박스 패키지에 담아 드린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7일부터 12월 27일 한달 간,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일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