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려한 유혹’ 한소영, 유쾌한 촬영 현장 공개…‘막 찍혀도 예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한소영 #화려한유혹
 
오늘 2일(수), 한소영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MBC ‘화려한 유혹’ 촬영 중 짧은 휴식을 취하고 있는 한소영의 사진들이 공개되었다.
 
사진 속 한소영은 시종일관 입가에 미소를 머금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스탭과 담소를 나누며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이는가 하면, 부끄러운 듯 손으로 입을 가린 채 수줍게 웃고 있는 것.
 
또, 핫팩을 손에 꼭 쥐고 카메라를 향해 다정한 미소를 짓는 등 언제 어디서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 보는 이들까지 덩달아 기분 좋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애교 섞인 반달 눈웃음과 귀여운 보조개는 뭇 남심을 한껏 자극하기도. 
 
‘화려한 유혹’ 한소영 / WILL ENT
‘화려한 유혹’ 한소영 / WILL ENT
 
이에 한 관계자는 “한소영씨는 외모로 보나 성격으로 보나 정말 따뜻한 사람이다. 스탭에게 항상 먼저 다가가 따뜻한 말을 건네는 것은 물론, 선뜻 자신의 핫팩을 나누어주는 등 지친 스탭들에 게 힘을 불어넣는 활력소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며 후문을 전해 그녀가 외모만큼이나 아름다운 마음씨까지 소유하고 있음을 증명했다.
 
이렇게 남심을 녹이는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한 한소영에게 네티즌들은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쁘다ㅠㅠ 보조개도 쏙 들어가네, 진짜 부럽다”, “마음씨 고운 게 얼굴에도 티가 나나 봐요. 웃는 인상이 참 선하다”, “요즘 화려한 유혹 잘 보고 있어요~ 볼 때마다 얼굴도 의상도 너무 예뻐서 뚫어지게 보게 돼요”, “저 얼굴로 하루만 살아보고 싶다..넘나 예쁜 것..”, “한소영 미소만 봐도 피로가 싹 풀릴 듯ㅋㅋ 인간 비타민!”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한편 지난 1일(화) 방송된 18회에서는 일주(차예련 분)의 비밀문서를 발견한 미래(갈소원 분)가 누군가의 고의로 인해 크게 다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한소영이 출연하는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