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하-에픽하이(Epik High) 타블로, 네 번째 콜라보 …‘단연컨데 완벽한 조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윤하 #타블로 #에픽하이 #Epik High
 
12월 발매 예정인 윤하의 신곡에 참여할 프로듀서는 에픽하이의 ‘타블로’로 밝혀졌다.
 
지난 달 악동뮤지션의 이찬혁과 함께 한 감성 곡 ‘널 생각해’로 색다른 케미를 보여준 윤하가 한달 만에 공개하는 이번 신곡 ‘허세’ 프로듀싱에 에픽하이 타블로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에픽하이, 토이, 어반자카파, 나얼 등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과 콜라보를 함께 하며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 바 있는 윤하는 지난 달 30일(월) 윤하의 신곡에 참여한 아티스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 악동뮤지션 이찬혁에 이은 특별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예고하며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윤하-에픽하이(Epik High) 타블로 / C9 ENT
윤하-에픽하이(Epik High) 타블로 / C9 ENT
 
이에 오늘(2일) 자정 소속사 C9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타블로가 참여한 신곡 ‘허세’의 발표를 예고하는 티저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공개된 티저 컷 속 ‘2015.12.10 AM 00:00’이라는 글귀가 오는 10일(목) 자정 타블로가 프로듀싱한 신곡 ‘허세’가 공개될 것임을 예고하여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윤하와 타블로는 에픽하이 정규 5집 수록 곡 ‘우산’과 윤하의 2집 수록 곡 ‘기억’, 에픽하이 정규 3집 수록 곡 ‘또 싸워’에 이어 네 번째로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으로, 지난 2014년 발매된 윤하 버전의 ‘우산’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의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타블로와의 환상 호흡을 선보여왔기에 이번 신곡 ‘허세’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윤하와 타블로의 신곡 ‘허세’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윤하와 타블로라니! 내가 사랑하는 꿀 조합!”, “윤하와 타블로 정말 기대되네요! 얼른 음원 나왔으면~”, “윤하 타블로 신곡 ‘허세’ 완전 기대 중이에요!”, “완전 황금조합이에요~ 윤하 타블로 파이팅!” 등의 기대감 넘치는 반응을 보였다.
 
C9엔터테인먼트 측은 “윤하와 타블로가 작년 윤하 솔로 버전 ‘우산’ 이후 약 1년 만에 네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그간 작업을 통해 윤하와 타블로가 음악적으로 더욱 돈독해진만큼 이번 노래 또한 최고의 곡이 완성되었으니 오는 10일(목) 공개되는 타블로와 함께 한 윤하의 신곡 ‘허세’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2일) 타블로가 프로듀싱에 나선 신곡 ‘허세’의 티저컷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윤하는 오는 12월 19일(토), 20일(일) 올림픽 홀에서 단독 콘서트 ‘2015 윤하 콘서트 파이널 판타지’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