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 마이 비너스’ 조은지, 8등신 비율 자랑하는 현장 사진 공개…‘자는거 아니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오마이비너스 #조은지
 
KBS2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연출 김형석, 이나정 / 극본 김은지)의 조은지가 쪽잠을 자는 듯한 포즈의 장난기 가득한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조은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는 거 아니에요 / 촬영장소”라는 글과 함께, 응급실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 2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조은지는 눈을 감은 채 응급실 앞에 서서 전화를 받는가 하면, 침대에 걸터앉은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오 마이 비너스’ 조은지 / 프레인TPC
‘오 마이 비너스’ 조은지 / 프레인TPC
 
또한 무릎까지 내려오는 스커트에 연회색의 코트를 매치,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스타일링으로 멋을 살리는데 이어 굽이 낮은 첼시부츠를 신고도 완벽한 8등신 비율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팬들도 “완전 매력덩어리”, “귀여워요~”, “응급실이라서 깜짝 놀랐어요”, “드라마 재미있게 잘 보고 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하고 있다.
 
조은지는 ‘오 마이 비너스’에서 레스토랑을 소유한 오너 셰프 ‘이현우’ 역으로 등장, 이혼 후 혼자 아이를 키우면서도 전 남편 고피디(송유하 분)와 스스럼없이 지내는 모습으로 매력 있는 ‘쏘쿨녀’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절친인 강주은(신민아 분)의 곁에서 현실적인 충고를 건네는 ‘의리파’다운 면모로 주목을 모으고 있다.
 
한편 조은지를 비롯, 소지섭, 신민아, 정겨운, 유인영 등이 출연하는 KBS2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는 오늘 밤 10시에 제 6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