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케이윌-씨스타-보이프렌드-몬스타엑스, 윈터프로젝트 ‘사르르’ 티저 영상 공개…‘올 겨울도 부탁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스타쉽 #스타쉽플래닛 #사르르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윈터프로젝트 ‘2015 스타쉽 플래닛(STARSHIP PLANET)’ 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30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2015 스타쉽플래닛 ‘사르르’ 티저영상을 공개합니다! 20151202!” 라는 글과 함께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유승우, 몬스타엑스, 브라더수,  엑시 등 스타쉽 사단이 총 출동한 ‘사르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되었다.
 
겨울을 스치는 모든 장면을 따뜻하면서도 아련하게, 감성충만한 영상으로 담아낸 ‘사르르‘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와 동시에 많은 기대감을 불러오고 있는 것.
 
스타쉽플래닛 ‘사르르’ 티저 영상 캡처 / STARSHIP ENT
스타쉽플래닛 ‘사르르’ 티저 영상 캡처 / STARSHIP ENT
 
‘사르르’ 뮤직비디오는 2013 스타쉽 플래닛 ‘눈사탕’, 매드클라운 ‘화’, 주헌X매드클라운 ‘털어’, 소유X권정열 ‘어깨’와 2PM, 갓세븐의 일본 앨범 뮤직비디오를 작업한 ‘지미(JIMMY)’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겨울 감성에 특화된 영상은 스타쉽 패밀리의 가족적인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보는 재미도 더했다.
 
앞서 스타쉽은 마치 졸업앨범을 연상시키는 24인의 아티스트가 담긴  앨범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사르르’는 첫눈 오는 날 사랑하는 이에게 건네는 첫 고백과 설레는 마음을 담은 윈터송으로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다시 주목받은 싱어송라이터 더네임과 메가톤이 작사 작곡한 미디움템포 R&B곡으로, 포근한 겨울을 표현한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15명의 보컬이 선사하는 풍성한 하모니는 특별한 감상을 전달하기에도 충분하다.
 
한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윈터송 ‘사르르’는 오는 2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