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바이스키즈’, 론칭 10주년 맞아 페스티벌 진행…‘풍성한 사은품 가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리바이스키즈 #10주년
 
㈜엠유 S&C는 ‘리바이스키즈’ 론칭 10주년을 맞아 온ㆍ오프라인 이벤트 ‘론칭 10주년 페스티벌’을 1일부터 진행한다.
 
모바일 이벤트로 진행되는 ‘우리 카톡 친구하자!’는 카카오톡에서 ‘2015levis’를 친구로 등록한 후, 리바이스키즈 의류를 입은 사진이나 구매 인증샷 전송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총 230만원 상당의 리바이스키즈 의류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리바이스키즈’ / (주)토스트앤컴퍼니
‘리바이스키즈’ / (주)토스트앤컴퍼니

매장에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바이스키즈 데님의 일부 품목을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는 ‘데님 페스티벌’과 2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즉시할인과 더불어 10% 할인권을 추가 증정, 동반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EN TEN +plus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무릎 담요’를 증정하며, 백화점 매장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무릎담요와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교환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매장에서 진행되는 각 이벤트는 12월 중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진행 시점에 맞추어 리바이스키즈 전국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바이스키즈 관계자는 “2005년 리바이스키즈 론칭 이래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 덕분에 10주년을 맞게 되었다. 그 보답으로 연말을 겸해 10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욱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발전의 끈을 놓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엠유 S&C는 리바이스키즈를 비롯하여, 유아동 이너웨어 브랜드 ‘까리제’와 골프웨어 브랜드 ‘MU스포츠’를 전개하는 패션전문기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