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미오(ROMEO), 팬들과 만남 위해 오픈 팬사인회 개최…‘소통돌 탄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로미오 #ROMEO
 
갓 데뷔 200일을 맞은 풋풋한 막내 보이그룹 로미오(ROMEO)가 꾸준히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며 새로운 소통돌의 탄생을 알렸다. 
 
로미오(ROMEO,승환, 윤성, 현경, 카일, 민성, 마일로, 강민)는 지난 28일 서울 강남 코엑스몰 라이브 프라자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제로 인(Zero in)’ 발매 기념 오픈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이제 데뷔 200일 밖에 안 된 신예인데도 불구하고 그간 꾸준히 팬사인회를 열며 팬들과의  만남을 게을리 하지 않았던 로미오(ROMEO)는 이 날 팬사인회로는 이례적으로 미니 콘서트 형식으로 타이틀곡 ‘타겟(TARGET)’과 함께 팬들을 위한 선물과도 같은 미공개곡 ‘프레젠트(PRESENT)’의 무대도 최초로 선사해 팬들을 감동케 했다.
 

로미오(ROMEO) / C.T. ENT
로미오(ROMEO) / C.T. ENT

또 추첨을 통해 올 겨울 따뜻하게 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담요에 직접 준비한 로미오(ROMEO)가 새겨진 후드티를 증정하고, 체조 요정 손연재와 함께 데뷔 첫 CF 모델로 나서 화제를 모은 ‘포켓 포토’로 팬들과 현장 셀카를 찍고 즉석에서 인화해 주는 이벤트를 더해 팬들에게 더욱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했다.
 
로미오(ROMEO)는 팬들과 마주하면서 어느새 장난끼 넘치고 활발한 모습으로 웃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여유까지 보였으며, 이에 몰려든 팬들과 더불어 지나가는 행인들까지도 자리에 멈춰서 사진을 찍거나 영상을 찍는 등 흥미롭게 바라보며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미공개 퍼포먼스 ‘프레젠트’를 선보일 때는 멤버들 모두 처음 선보이는 자리였음에도 불구하고 언제 그랬냐는 듯 자유분방하고 발랄하게 소화하며 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으며 팬들은 연신 "귀엽다"를 외치며 뜨거운 호응 속에서 아쉽게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한편 로미오(ROMEO)는 팬사인회와 더불어 지난 20일부터 네이버 V앱을 통해서도 예측 불허 예능감을 드러내며 패기 있고 유쾌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V앱과 팬사인회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의 친밀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금주에도 SBS MTV ‘더 쇼’를 비롯해 MBC 뮤직 ‘쇼챔피언’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강렬한 칼군무 퍼포먼스의 ‘타겟’으로 무대 위에서는 또 다른 거침없는 매력을 발산하며 계속해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