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아로미’ 성우 이선, 배우 ‘이설이’로 독립영화 주연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복면가왕 #이선
 
'여전사 캣츠걸'에 8명의 복면가수들이 도전장을 던졌다.
 
오늘(29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조장혁, 거미를 꺾고 새로운 가왕이 된 '여전사 캣츠걸'에 도전하는 새로운 8명의 복면 가수들이 출연해 경합을 펼쳤다.
 
이날 '머리가 커서 슬픈 파라오'와 '왕눈이 친구 아로미'가 '시작되는 연인들을 위해'를 부르며 경합의 포문을 열었다. '아로미'는 뛰어난 실력으로 판정단들을 깜짝 놀라게 했지만 '파라오'에 13표차로 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복면가왕’ 성우 이선 / MBC
‘복면가왕’ 성우 이선 / MBC
 
그는 '복면가왕'에서 노래방 기계, 영어 듣기 평가 등의 성대모사를 해 "너무 똑같다", "소름 끼칠 정도다"라는 반응을 얻으며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미안해 널 미워해'를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다. '아로미'의 정체는 뽀로로 성우 출신 '이선'으로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설이'였다.
 
그는 "애니메이션 OST에 참여를 많이 하지만, 오늘은 제 목소리로 노래를 해 행복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성우 '이선'은 '이설이'라는 이름으로 독립영화 '짐작보다 따뜻하게'에서 주연을 맡아 전북 독립 영화제 대상을 받았으며, 연극 '햄릿 아바따'에서 거투르드 역을 맡아 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