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제국, 나인뮤지스 경리 이미지 도용 대학 축제 관련 고소 취하 결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나인뮤지스 #경리 #9muses
 
스타제국에서 지난 9월 나인뮤지스 경리 이미지를 도용해 대학 축제 음란성 홍보 게시물로 사용된 것과 관련해 고소한 것을 취하할 것이라 밝혔다.
 
스타제국은 오늘 공식입장을 통해, 서부지방검찰청에 접수했던 고소를 취하할 예정이며, 이는 음란 홍보 게시물의 제작 및 유포자가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문을 게시하는 등 적극적인 조치를 한 것을 감안해 내린 결정이라 밝혔다.
 
또한 이번 고소취하는 예외적인 것이며, 향후 악의적 명예훼손 행위와 초상권 침해, 허위 사실 유포 등에 대해 엄중하고 강력하게 대처할 것이라 밝혔다.
나인뮤지스 경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나인뮤지스 경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다음은 스타제국의 공식 입장이다.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당사는 2015년 9월 게재된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 양의 이미지를 도용한 모 대학교 축제의 음란성 홍보 게시물에 대해 지난 10월 서부지방검찰청에 관련 당사자들을 상대로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고소장을 접수한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 해당 학교와 유포 관련 당사자들은 경리의 초상권을 이용한 음란 홍보 게시물 제작, 유포에 대한 잘못을 인정하고 재발방지에 대한 구제적인 방안 제시 및 홈페이지 상에 공개적인 사과문을 게시하는 등 본 사안을 해결하기 위해 조치한 노력을 감안하여 당사는 내부적으로 논의한 결과 고소취하를 결정, 시일 내 고소취하서를 제출할 예정입니다.
 
이번 고소취하는 예외적인 건으로 앞으로 회사 및 소속 연예인에 대한 온 오프라인상의 사실과 다른 악의적 명예훼손 행위와 초상권 침해, 허위 사실 유포에 해당하는 게시물과 악플에 대해 엄중하고 강력하게 대처할 것이라는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또한 이번 일을 토대로 올바른 학교 축제 문화가 정착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항상 스타제국과 소속 연예인을 응원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스타제국 드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