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틀 고현정’ K팝스타 박혜수, 한중합작 ‘사임당’으로 중국도 노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박혜수
 
박혜수가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알린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4’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쳐 화제를 모았다.
 
박혜수는 지난 22일 방송된 SBS ‘K팝스타 시즌5 D-DAY’에 깜짝 출연하며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 깜짝 등장하며 해맑은 미소와 함께 반가운 인사를 건 낸 박혜수는 프로그램 출연 당시보다 더욱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며 배우와 가수로써 연기활동과 드라마 OST에 참여하고 있는 최근 근황을 알렸다.
K팝스타 박혜수 / 심엔터테인먼트
K팝스타 박혜수 / 심엔터테인먼트
 
과거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 출연하여 탑 10의 문턱에서 아쉽게 탈락했음에도 불구하고 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한 이후 ‘K팝스타 시즌4’ 출신 중 가장 빠른 데뷔를 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박혜수는 드라마 '용팔이'를 통해 청초한 외모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차세대 국민여동생으로 불리우며 안방극장 데뷔 청신호를 알렸으며, 연이어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에서 배우 이영애의 아역으로 캐스팅되며 확실한 자리매김에 나섰다.
 
연기활동뿐만 아니라 박혜수는 가수로서의 활동도 눈에 띄었다. 드라마 '후아유' OST "러브송"을 육성재와 함께 불렀으며, '용팔이' OST  "나 하나만 기억해"를 부르며 음원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K팝스타 박혜수 / 심엔터테인먼트
K팝스타 박혜수 / 심엔터테인먼트
 
또한 화장품 브랜드 '사임당 화장품'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어 최고의 인기 스타들만이 꿰찬다는 화장품 모델에 이례적으로 신인인 박혜수가 선정되며 데뷔 직후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과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는 사실을 입증해 보였다.
 
특히 '사임당, the Herstory'는 한국과 중국 동시 방송이 예정되어 있어 중화권 진출까지 염두하고 있는 상태이며, 최근 진행된 드라마 '용팔이' 인도네시아 및 싱가포르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해외 언론의 집중적인 카메라 세례를 받았고, 인터뷰 진행 시에도 유창한 영어 실력을 자랑하며 박혜수의 다재 다능함을 뽐냈다.
 
박혜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k팝스타 특성상 배우 매니지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다는 점이 이례적인 것 같다. 박혜수를 통해 선입견을 탈피한 것 같고, 앞으로 연기 뿐만 아니라 가수로서도 전방위적으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지켜봐 달라”며 말을 전했다.
 
이처럼 박혜수는 연기와 음악 활동에 이르기까지 분야를 넘나드는 왕성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으며 앞으로 이어질 활약에 대해서도 팬들의 기대감을 높여 나가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