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려한 유혹’ 한소영, 실력-외모 겸비한 준비된 배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화려한유혹 #한소영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연출 김상협, 김희원/극본 손영목, 차이영) 한소영이 '특급 유망주'로 우뚝 섰다. 흠 잡을 곳 없는 외모는 물론, 다년 간의 활동을 통해 쌓은 연기 스펙트럼이 회자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2004년 영화 '분신사바'를 통해 데뷔한 한소영은, 한국경제TV '김과장&이대리'와 SBS '천일의 약속' 등 다양한 작품에 잇달아 출연하며 조금씩 존재감을 드러냈다.
‘화려한 유혹’ 한소영 / MBC
‘화려한 유혹’ 한소영 / MBC
 
이후, 2013년 방영된 MBC QueeN '네일샵 파리스'에서 박규리의 룸메이트이자 방송국 분장사 '지수'로 등장해 천둥과 실감나는 닭살 커플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고, tvN '환상거탑'을 통해서는 오래 전 죽은 연인을 잊지 못한 채 살아가는 '유리' 역을 맡아 애절한 눈물연기를 선보이며 안방에 깊은 여운을 안겨주었다. 이어, 지난 해 방영된 tvN '잉여공주'에서는 JH푸드의 '소대리'로 분해 일에 매여 야근을 밥 먹듯이 하는 사회 초년생의 초상을 완벽히 그려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기도.
 
이와 함께, 그녀의 남다른 경력 또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BC 게임 '앳플레이'에서 아름다운 외모에 출중한 게임실력, 수려한 진행 솜씨까지 모든 것을 갖춘 완벽 MC로 활약하며 프로그램의 전성기를 이끌기도 하고, 마이티마우스의 '랄랄라' 뮤직비디오에서는 값비싼 스포츠카 위에서 흠잡을 곳 없는 비키니 자태를 뽐내며 '4억 페라리녀'라는 별명까지 얻는 등 큰 화제를 모은 것.

이렇게 영화와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색을 확고히 한 한소영은, 현재 출연중인 MBC '화려한 유혹'을 통해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일란(장영남 분)의 앞에서는 '아부의 여왕'으로, 뒤에서는 매서운 '독설가'로 천연덕스럽게 두 얼굴을 연기하는가 하면, 얼마 전부터는 '전화남'의 숨겨진 조력자로 급부상해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한소영이 출연중인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호연으로 호평을 얻고 있으며,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