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타이니지(Tiny-G), 태국에서 폭발적 반응 ‘미니마니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타이니지가 태국에서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은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2월 14일부터 16일까지 방콕에서 개최된 한-태 최대의 문화축제인 ‘타일랜드 코리아 프렌드십 페스티벌 2012’에 한국 대표로 참석해 개막식과 폐막식 무대에 오른 타이니지는 태국의 언론과 방송매체 및 음악팬들의 주목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국내에 알려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 사진=타이니지, 지앤지프로덕션

타이니지의 태국 현지 반응은 현재 태국의 각 온라인 음악 및 방송 사이트 메인에 타이니지의 인터뷰와 활동 모습들이 오르면서 한국에 알려졌다.
 
행사 참석과 함께 프로모션 홍보를 태국에서 가진 타이니지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태국의 케이블 채널인 ‘BANG 채널’, 태국 음악방송 ‘채널 V’의 출연을 비롯한 방송과 신문사들의 뜨거운 취재경쟁 속에 태국에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타이니지가 출연한 방송국 일대를 가득 메운 태국팬들은 멤버들의 사진과 포스터, 피켓을 들고 열렬히 응원했으며, 타이니지가 방송에서 부른 ‘폴라리스’와 ‘타이니지’를 따라 부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표했다.
 
타이니지의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에서는 “좋은 취지의 행사에 참여와 프로모션 차 태국에 첫 방문했는데 태국팬들이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셔서 너무 놀라웠다”며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은 매체에서 다뤄 주고 지금까지도 SNS로 소식을 접하고 계신 태국언론과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타이니지는 최근 중독성 강한 신곡 ‘미니마니모’를 발표하고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와 깜찍함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