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다니엘 헤니-지이수, 그들이 추천하는 ‘겨울철 패딩 커플룩’…‘남친이랑 입어야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다니엘헤니 #지이수
 
완연한 겨울 날씨에 접어들며 거리에 두터운 아우터를 입은 사람들이 늘고 있다. 올해 겨울 역시 유난히 추운 한파가 예상되며 패딩 아우터의 인기는 올해도 계속될 전망.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위한 쇼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해보자. 커플끼리, 부부끼리 다정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겨울철 패딩 커플룩 패션을 ‘글로벌 스타’ 다니엘 헤니와 ‘톱모델’ 지이수가 제안한다.
 
▶세련된 도시 남자의 클래식 다운코트룩
 
테일러드 칼라 디테일의 다운코트는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서 포멀 혹은 캐주얼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심플한 셔츠나 스웨트 셔츠, 편안한 데님 팬츠나 치노 팬츠에 다운코트를 착용하면 시크하고 도시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다니엘 헤니 / 페스포우
다니엘 헤니 / 페스포우
 
수트와 함께 매치한다면 정통 클래식 테일러드 수트에서 느낄 수 있는 젠틀한 클래식 포멀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모던한 디자인의 백팩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도시 남자의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트렌디한 겨울 여자의 내추럴 다운파카룩 
 
여성스럽고 단정한 느낌을 주는 코트 스타일을 포기하고 싶지 않다면 ‘코트 같은 패딩’ 울 다운파카에 주목해보자. 정장은 물론 캐주얼룩에도 잘 어울리는 간결한 디자인으로 출퇴근길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으로, 주말 나들이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룩으로 전천후 활용이 가능하다. 풍성한 라쿤 퍼 디테일이 가미된 다운파카는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더해준다.
지이수 / 페스포우
지이수 / 페스포우
 
아이보리 컬러의 울 다운파카에 심플한 니트와 데님 스키니 팬츠를 매치하면 고급스러운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앵클부츠와 이너웨어, 아우터와 조화를 이루는 컬러의 머플러를 더한다면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한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딩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는 남성 보스턴 다운코트, 여성 휴론 풀스킨라쿤퍼 다운파카 그리고 겨울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백팩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캐주얼웨어 페스포우 제품으로 오는 26일(목) 밤 11시 5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페스포우 공식 사이트와 공식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