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트와이스(TWICE), 복고 열풍에 센스 있는 ‘포인트 아이템’…‘걸 크러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트와이스 #TWICE
 
걸크러쉬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가 함께한 리복 클래식 인페르노(INFERNO) 화보가 쎄씨 12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화보는 ‘백 투 스쿨(Back to School)’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스쿨걸이 된 트와이스는 타탄체크 셔츠와 청재킷 등 복고풍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야구 점퍼와 가죽 스커트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쿨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청순한 매력을 지닌 멤버 지효는 체크무늬 스커트와 함께 인페르노를 매치해 큐트함과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냈으며 새내기의 풋풋함을 지닌 다현은 복고풍의 청청 패션에 인페르노 슈즈를 착용해 톡톡 튀는 발랄함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보이시한 매력의 소유자 정연은 숏컷에 어울리는 블랙 재킷과 롤업 청바지에 무채색의 인페르노로 포인트를 줌으로써 스포티한 스쿨룩을 완성시켰다.
트와이스(TWICE) / 쎄씨
트와이스(TWICE) / 쎄씨
 
이번 화보 속 스타일링 키 아이템인 리복 인페르노는 리복 고유의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인 퍼포먼스 운동화이다. 새로운 소재감은 물론 쿠셔닝이 강조된 헥사라이트 기능으로 한층 더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데일리룩을 겨냥한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은 어느 스타일에나 잘 어울려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리복 클래식과 트와이스가 함께한 이번 화보에 공개된 ‘인페르노’ 제품은 전국 리복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리복 클래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와이스(TWICE) / 쎄씨
트와이스(TWICE) / 쎄씨
트와이스(TWICE) / 쎄씨
트와이스(TWICE) / 쎄씨
트와이스(TWICE) / 쎄씨
트와이스(TWICE) / 쎄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