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A.P(비에이피), 12개월 연속 독일 차트 10위권 ‘기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B.A.P(비에이피)가 무려 12개월 동안 연속으로 독일 차트에서 10위권 내 안착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2일 발표 된‘독일 아시안 뮤직 차트 (German Asian Music Charts)’ 1월차에 따르면 B.A.P의 ‘NO MERCY’가 발표된 지 6개월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6위에 안착 해 차트 4년 역사상 최초로 한 아티스트가 12개월 연속으로 톱 10 안에 진입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 사진=B.A.P, TS엔터테인먼트


독일 팬들의 투표로 결정되는 ‘독일 아시안 뮤직 차트’는 B.A.P가 ‘워리어’로 데뷔한 시점부터 12개월 연속 10위권 진입이라는 아시아 가수 최초의 업적을 달성하게 했을 뿐만 아니라 ‘신인상’과 ‘올해의 노래상’까지 수여한 바 있어 독일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이번에 발표된 1월 차트에서는 B.A.P의 소속사 선배인 시크릿 역시 ‘TALK THAT’으로 1위에 등극, 걸그룹 최초로 ‘독일 아시안 뮤직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 외에도 지난 31일 ‘제22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던 B.A.P는 주말 동안 ‘일본 아시아 뮤직 어워즈’를 비롯 해 ‘2012 쇼챔 어워즈’, ‘Soompi 프랑스 어워즈 2012’, 그리고 ‘2012 구루팝 어워즈’ 등의 국내외 시상식에서 모두 4개의 신인상을 추가 획득하며 통산 12개의 신인상을 거머쥐며 2012년 최고의 신인임을 입증했다.

▲ 사진=B.A.P, TS엔터테인먼트


한편 오는 23, 24일 양일간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B.A.P LIVE ON EARTH SEOUL’을 개최하는 B.A.P는 이에 앞서 오는 5일 정오에 미니 앨범 타이틀곡의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