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용감한 기자들’ 김새롬, 남편 위해 금발머리 ‘파격변신’… ‘잘 어울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소영 기자) #용감한기자들 #김새롬

E채널 ‘용감한 기자들’의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김새롬이 금발 머리로 파격 변신을 한 남다른 이유를 밝혔다.
 
25일(수)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E채널 ‘용감한 기자들’은 ‘인간주의보’라는 테마로 다양한 취재담이 공개된다.
 
녹화 당시 본격적인 토크에 앞서 MC 신동엽은 금발머리의 김새롬을 보고 “머리 색이 예쁘다”고 칭찬했다. 이에 김태현과 김정민 역시 잘 어울린다며 칭찬했고, 이를 듣던 김정민은 “남편이 되게 좋아한다고 하더라”며 이찬오 셰프를 언급했다.
 
김새롬은 “남편이 매번 다른 여자 같다고 한다”며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이에 신동엽은 “남편 때문에 한 달에 한 번 계속 머리를 바꿔야 하냐”며 김새롬을 놀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용감한 기자들’ 김새롬 / E채널 ‘용감한 기자들’ 방송 화면 캡처
‘용감한 기자들’ 김새롬 / E채널 ‘용감한 기자들’ 방송 화면 캡처
 
한편, 이날 김새롬은 ‘부부싸움을 하느냐’는 신동엽의 돌발 질문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질문을 듣던 김정민이 “그 날 이야기해도 되냐”고 물은 것. 김새롬은 당황하며 말렸지만, 김정민은 주변의 성화에 못 이겨 토크를 이어 나갔다.
 
김정민은 “최근 이찬오 셰프 집에 놀러 갔는데 내가 봤을 때 별 것도 아닌 일로 싸우기 시작했다”며 “위로해주기 위해 김새롬과 둘이 자리를 옮겨 새벽 세시까지 술을 마셨다”고 밝혔다. 이어 “술을 마시는데 이찬오 셰프에게 전화가 왔다”고 하자 김새롬은 이제 그만 하라는 신호를 보냈고, 김정민은 토크를 급하게 마무리 지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25일(수)에 방송하는 ‘용감한 기자들’은 ‘인간주의보’라는 주제로 세상 가장 무서운 것이 사람이라는 말을 증명할 다양한 사건 사고들이 공개된다. ‘용감한 기자들’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E채널에서 방송된다.
‘용감한 기자들’ 김새롬-레이디제인-김태현-신동엽-김정민 / E채널 ‘용감한 기자들’ 방송 화면 캡처
‘용감한 기자들’ 김새롬-레이디제인-김태현-신동엽-김정민 / E채널 ‘용감한 기자들’ 방송 화면 캡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