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치즈인더트랩’ 손병호-안길강-윤복인-황석정-김기방, 씬스틸러들 총 출동… ‘기대감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소영 기자) #치즈인더트랩 # 손병호 #안길강 #윤복인 #황석정 #김기방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 연출 이윤정 / 제작 에이트웍스)에 명불허전 씬스틸러들이 총 출동한다.
 
오는 1월 4일(월)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치즈인더트랩’는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반 사전제작으로 진행돼 고퀄리티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치즈인더트랩’의 퀄리티를 더욱 높여줄 또 하나의 요소가 공개됐다.
 
바로 손병호(유정 부 역)-안길강(홍설 부 역)-윤복인(홍설 모 역)-황석정(강교수 역)-김기방(공주용 역) 등 어디에서나 특급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이들이 드라마의 중심을 단단히 잡아줄 것을 예정인 것. 이에 ‘치즈인더트랩’에선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먼저 유정 부 역의 손병호는 언제나 위엄 있고 포스 넘치는 아버지로 특히 아들 유정 역의 박해진과는 어떤 부자관계로 활약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홍설 부 역의 안길강과 홍설 모 역의 윤복인은 늘 티격태격하는 부모의 모습으로 현실감을 더한다.
‘치즈인더트랩’ 손병호-안길강-윤복인-황석정-김기방 / tvN
‘치즈인더트랩’ 손병호-안길강-윤복인-황석정-김기방 / tvN
 
여기에 바로 전작에서 화려한 비주얼과 독특한 말투로 큰 사랑을 받았던 황석정은 모든 학생들의 기피대상 1순위 마녀교수 강교수 역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초배우 김기방은 만년 고시준비생 공주용 역으로 20대 청춘들의 무한 공감을 자극할 것이다.
 
이처럼 ‘치즈인더트랩’에는 매 번 출연하는 작품마다 개성 넘치는 매력과 관록의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이들이 모두 모였기에 작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치즈인더트랩’의 한 관계자는 “이들 모두 유정, 홍설들과 긴밀한 연관이 있는 인물들로 각각의 에피소드와 사건에서 큰 활약을 펼칠 것이니 믿고 보는 이들의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해진(유정 역)-김고은(홍설 역)-서강준(백인호 역)-이성경(백인하 역)-남주혁(권은택 역) 등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2016년 1월 4일(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