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휘성-에일리(Ailee), 12월 합동 콘서트 개최…‘빽투스쿨(Back to School)’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휘성과 에일리가 콜라보공연을 개최한다.
 
휘성과 에일리는 오는 12월 18, 19일 이틀 동안 서울 삼성동 소재의 코엑스 D2홀에서 합동콘서트 ‘빽투스쿨(Back to School)’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휘성과 에일리는 에일리의 데뷔곡 ‘Heaven’, ‘노래가 늘었어’를 통해 가수와 프로듀서로서, 듀엣곡 ‘Kiss’를 통해 동료 가수로서 다양하게 호흡을 맞추며 환상의 케미를 선보인 바 있어 이번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휘성-에일리(Ailee) / YMC엔터테
휘성-에일리(Ailee) / YMC엔터테
 
휘성과 에일리는 이번 콘서트에서 각자의 무대는 물론 최고의 남녀 보컬리스트로서 환상의 케미를 선보일 콜라보 무대,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휘성과 에일리는 서울공연에 이어 12월 24일 대구 EXCO, 12월 26일 부산 Bexco 오디토리움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서울, 대구, 부산 공연의 티켓은 인터파크,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