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군TV’ 최군-대디제이(Daddy J)-송하예-김진우, 의리로 뭉쳤다… ‘의외의 조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소영 기자) #최군 #최군TV #대디제이 #Daddy J #김진우 #송하예

인기 BJ 최군이 가수 대디제이(Daddy J), 송하예, 배우 김진우와 함께한 의외의 조합을 자랑했다.
 
지난 19일 최군은 자신의 SNS를 통해 대디제이, 송하예, 김진우와의 출연 인증샷을 게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18일 ‘아프리카-최군TV’에 출연한 대디제이, 송하예, 김진우가 최군과 함께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네 사람의 의외의 조합에 보는 이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최군-대디제이(Daddy J)-송하예-김진우 / 최군 인스타그램-안녕뮤직
최군-대디제이(Daddy J)-송하예-김진우 / 최군 인스타그램-안녕뮤직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대디제이 살 뺐는데도 가창력이 더 좋아진 듯” “진행, 연기, 이쁨, 노래 실력자들 여기 다 모였네” “의외의 조합인데 훈훈하다” “갓하예, 갓대디, 갓진우 대박이예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날 대디제이는 ‘최군TV’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솔직한 입담과 폭풍 가창력을 뽐냈다. 특히, ‘보이스 코리아’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대디제이는 6개월 만에 35kg의 체중을 감량한 모습으로 나타나 감탄을 금치 못하게 만들었다.
 
또한, SBS ‘돌아온 황금복’에 출연 중인 배우 김진우는 대디제이와의 친분으로 ‘최군TV에 깜짝 등장해 의리남의 면모를 자랑했다.
 
한편, 대디제이는 지난 17일 송하예와의 듀엣곡 ‘약속해줘’를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