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해, 90세 헌정 공연 개최…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소영 기자) #송해

‘송해 90세 헌정공연’이 11월 22일(일) 저녁 6시-8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송해헌정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전국 노래자랑’등 송해의 방송인생과 함께 했던 베테랑 연출자 박환욱 감독, 오경석 작가, 고보견 작가, 이연욱 작가 등이 연출하는 ‘송해 90세 헌정공연’은 ‘기네스 기록’에 남을 만큼 나이를 초월, 60년간 열정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송해를 귀감으로 삼기 위함이다.
 
송해는 무대에서 팬들에게 진심어린 감사인사를 드리고, 동료 코미디언 구봉서 그리고 후배 개그맨들과 코미디의 역사를 돌아보는 코미디 하이라이트를 보여준다.
 
원래 해주음악학교 성악과 출신으로 유랑극단 가수로 활동했던 송해는 ‘유랑청춘’을 솔로로 노래하고, 하춘화와 함께 ‘잘했군 잘했어’를 듀엣으로 부르며 시들지 않는 노래솜씨를 과시한다.
송해 / 90세 송해 헌정공연 추진위원회
송해 / 90세 송해 헌정공연 추진위원회
 
인순이는 ‘대한민국의 아버지께’라는 감동의 편지를 낭송하며, 전출연자가 송해의 ‘나팔꽃 인생’을 합창하며 막을 내린다.
 
허참이 진행하는 ‘송해 90세 헌정공연’는 인순이-송대관-김상희-조항조-김수희-최진희-문희옥-설운도-오승근-문연주-김혜연-진성-서지오-배일호-장연우-장영우등 성인가요가수들이 축하공연을 펼치며, 국악소녀 송소희-국악인 박애리-남상일이 채향순중앙 무용단과 함께 국악 축하공연을 올린다.
 
이날 공연은 유료가 아니며, 현장에는 정 재계, 문화 연예계, 체육계, 그리고 이북오도청, 대한노인회등을 대상으로 무료 초청을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