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지창욱, 주얼리 화보 속 완벽 비주얼…‘나도 갖고 싶은 주얼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지창욱
 
크리에이티브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 에서 지창욱이 추천하는 디어 마이 뮤즈(Dear My Muse) 컬렉션 주얼리 화보를 출시한다.
 
디어 마이 뮤즈(Dear My Muse) 컬렉션은 진실한 사랑을 믿는 세상의 뮤즈들을 위한 컨셉으로 사랑의 시작부터 완성까지 사랑하는 연인과의 설레임과 사랑을 담아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 업들로 출시된다. 기념일마다 구입하여 착용한다면 그 순간들의 감동을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주얼리가 될 것이다. 
지창욱 / 스타일러스
지창욱 / 스타일러스
 
프러포즈나 크리스마스 시즌 등 특별한 날에 선물하기 좋은 선물 아이템부터 젊은 커플들을 위한 영 다이아몬드,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해 줄 패션아이템까지 모두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이고 파격적인 시도가 돋보이는 라인 업들이다. 특히, 영 다이아몬드는 결혼과 같은 특별한 순간에만 선택하는 다이아몬드가 아닌 매일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서 감각 있는 여성들의 생애 첫 번째 다이아몬드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주얼리 화보는 스타일러스의 모델 지창욱의 달콤한 모습과 함께 그가 추천하는 사랑을 전하는 주얼리 화보가 될 예정이며, 스타일러스 기존 회원 뿐 아니라 신규 가입하시는 모든 회원분들께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지창욱 / 스타일러스
지창욱 / 스타일러스
지창욱 / 스타일러스
지창욱 / 스타일러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