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이종석, 그가 선택한 배낭은 이것…‘피로가 덜 쌓인데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이종석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밀착감을 높여 오랜 산행에도 피로 누적을 줄인 배낭 ‘모빌리티 45’를 출시했다.
 
밀레 모빌리티 45 배낭은 중장거리 산행에 두루 적합한 45L들이의 배낭으로, MBS(Mobility Back System) 하네스 등판을 탑재, 최적의 활동성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MBS 하네스 구조란 허리와 맞닿아 있는 배낭 등판의 하네스(Harness) 부위가 착용자가 움직일 때 능동적으로 함께 움직이기 때문에 항상 착용자 몸에 밀착된 상태를 유지해주는 밀레만의 자체 기술이다. 
이종석 / 밀레
이종석 / 밀레
 
오랜 시간 걸어도 몸에 가해지는 부담을 최소화 시킬뿐더러 움직임에도 제약이 덜해져 보다 가뿐한 산행이 가능하다. 산행 중 발생하는 쓰레기나 젖은 소지품을 다른 소지품과 분리 수납이 가능하도록 한 효율적인 수납 공간 구성 역시 장점이다. 소비자가는 21만 5천원이다.
 
밀레 용품기획부 송선근 차장은 “배낭은 밀착력에 따라 동일한 소지품의 하중이 더욱 무겁게, 혹은 한결 가볍게도 느껴질 수 있다.”고 조언하며, “탁월한 밀착력으로 장시간의 산행에도 피로 누적을 덜어주는 밀레 모빌리티 45로 즐거운 겨울 산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