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YG, 에픽하이(Epik High) 투컷 생일 축하 이미지 공개… ‘시크 작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YG #에픽하이 #Epik High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에픽하이(Epik High) 투컷의 생일을 축하했다.
 
YG는 19일 오전 0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HAPPY BIRTHDAY TUKUTZ’ 라는 생일 축하 메시지와 함께 이국적인 풍경의 길거리에서 블랙진과 셔츠, 재킷차림에 선글라스와 운동화를 착용하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투컷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에픽하이(Epik High) 투컷 / YG 엔터테인먼트
에픽하이(Epik High) 투컷 / YG 엔터테인먼트
 
타블로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블랙 라이더 재킷에 비니로 패션 감각을 선보이고 있는 투컷의 사진을 공개하면서 "태어나줘서 고맙고 13년 전에 내 삶으로 들어와줘서 고마워. 생일 축하해”라는 글로 축하메시지를 전했다.
 
투컷은 현재 12월 5일 부산 KBS홀, 12월 11일과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에픽하이(Epik High) 연말콘서트 ‘전설의 3인조’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고 타블로와 함께 레이블 ‘하이그라운드’ 운영에도 참여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