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벤(Ben), 임세준과 듀엣곡 ‘마지막이니까’ 24일 발표…‘귀호강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소영 기자) #벤 #Ben #임세준

가수 벤(Ben)이 오는 24일 미니앨범 ‘소울메이트(Soulmate)’를 발표한다.
 
지난 18일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벤(Ben)의 신보 발매 예고를 알리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과 앨범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소속사 측은 “벤(Ben)이 오는 24일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앨범 타이틀곡 ‘마지막이니까’는 임세준이 작사, 작곡뿐 아니라 듀엣으로도 참여한 곡으로 90년대 따뜻한 감성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특히 벤(Ben)은 ‘루비루’ 이후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발라드 타이틀로 팬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벤(Ben)의 ‘마지막이니까’는 90년대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벤(Ben)과 임세준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가 앙상블을 이루는 가슴 저미는 발라드 곡이다.

벤(Ben) ‘소울메이트(Soulmate)’ 자켓 이미지 /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벤(Ben) ‘소울메이트(Soulmate)’ 자켓 이미지 /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마지막이니까’는 ‘오늘은 가지마’로 데뷔해 싱어송라이터로 이름을 알리고 신용재의 ‘가수가 된 이유’를 비롯해 이예준 ‘갈아타는 곳’, 케이팝 스타 백지웅 ‘뻔한 얘기’ 등을 작사ㆍ작곡한 작곡가 겸 가수 임세준이 듀엣으로 참여한다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이틀곡이 듀엣 곡이다 보니 두 사람이 호흡이 굉장히 중요했다. 녹음 현장에서 벤(Ben)과 임세준은 환성적인 음악적 호흡을 보여줘 음악 스텝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벤(Ben)이 공동 작곡한 곡도 수록돼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벤(Ben)의 신곡 소식에 네티즌들은 “벤이 작곡한 곡 기대된다”, “벤은 발라드가 진리”, “벤 임세준 듀엣이라면 제대로 귀호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벤(Ben)의 신곡 ‘마지막이니까’는 오는 24일 정오 발매된다.
 
벤(Ben) /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벤(Ben) /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