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정의 마이베이비’ 이정-마이비(myB), 환상케미 포스터 촬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마이베이비 #이정 #마이비 #myB
 
걸그룹 마이비(myB)가 이정과 함께 ‘이정의 마이베이비’ 포스터 촬영을 위해 뭉쳤다. 환상케미를 뽐내는 포스터 현장을 공개해 화제다.
 
가요계 대선배인 이정은 포스터 촬영이 처음인 마이비에게 장난기 가득한 유머와 함께 열정적인 에너지를 선보이며 사기를 북돋았다. 이정은 소품인 마이크를 보고 촬영이었지만 실제로 시원한 고음을 내질러 전설의 가수다운 면모를 한껏 선보이기도 했다.
‘이정의 마이베이비’ 이정-마이비(myB) /  SBS
‘이정의 마이베이비’ 이정-마이비(myB) / SBS
 
또한 신인 걸그룹 마이비는 특유의 올망졸망한 눈빛으로 이정에게 극강의 애교를 선보이며 수월하게 촬영을 이어나갔다.
 
휴식 시간에도 실제로 걸그룹 마이비는 이정 뒤만 쫄랑쫄랑 쫓아다니며 살갑게 굴어 가요게 선후배를 넘어선 찰떡 케미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정의 마이베이비’는 SNS상에서 좋아요 50만개를 얻기 위해 멘토인 이정과, “좋아요”를 많이 받을 수 있는 미션을 받아 열심히 수행하는 마이비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실력파 가수 이정에게 맡겨진 여섯 소녀 마이비의 환상적인 케미가 기대되는 ‘이정의 마이 베이비’는 11월 24일(화) 저녁 7시 SBS MTV에서 첫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